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두정동/천안 맛집] 백소정 돈까스&소바 찐후기

728x90

 

 

 

[두정동/천안 맛집] 백소정 돈까스&소바 찐후기

 

 

 

 

 

 

 

안녕하세요. 곰주부에요.

 

날씨 좋은 날 산책하다가 백소정에 방문했어요.

 

내돈내산 백소정 후기 시작해요~

 

 

 

 

 

 

 

 

가게를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지

 

검색을 해봤는데 후기가 별로 없었어요.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인해

 

시원한 소바와 남녀노소 좋아하는 돈까스 먹으러 입장!!

 

 

 

 

 

입구에 메뉴와 가격표를 게시해놓았네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요즘은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가게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편리하기도 하고, 깔끔하기도 하네요.

 

 

 

 

기본적으로 필요한 소스류는 테이블마다 세팅되어있었어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픈형 주방이네요.

 

 

 

 

 

 

 

 

 

 

 

 

 

 

 

냉소바와 버섯카레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냉소바는 이렇게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요.

 

자루소바는 야채 없이 국물에 찍어먹는 소바라고 하네요.

 

 

저는 와사비를 요청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곰주부의 총평은...

 

 

전반적으로 요즘 트렌드에 맞춰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게였어요.

 

혼밥도 가능할 것 같아요.

 

부담없이 가서 먹기에 좋았어요.

 

 

 

양도 충분하고 맛도 좋았어요.

 

 

 

보완할게 있다면,

 

소바 먹을 때 와사비도 기본으로 같이 나오면 좋겠어요.

 

살얼음이 동동 띄워져있는 소바를 상상했는데 그 점도 아쉬웠어요.

 

 

 

맛과 서비스 모두 좋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