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성성동/천안 맛집] 기분이 좋아지는 빵집 브레도 다녀왔어요

728x90

 

 

[성성동/천안 맛집] 기분이 좋아지는 베이커리카페 브레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곰주부입니다. 

 

천안에서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베이커리카페를 다녀왔어요. 

 

 

 

마침 방문한 시기가

 

3/26부터 3/28까지 천안시에서 진행하고 있는 빵빵데이 행사 기간이었어요.

 

 

 

행사 기간이라 딸기 관련 빵은

 

10% 할인을 받았답니다. 

 

 

 

[성성동/천안 맛집] 베이리카페 브레도 리뷰 시작해요~

 

 

 

 

 

 

 

 

 

 

 

 

 

 

 

 

 

 

 

 

 

 

 

 

 

 

 

 

 

곰주부의 총평은...

 

 

우선 가게 분위기와 점원분들의 첫인상이 너무 좋았어요. 

 

친절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어요. 

 

 

 

가게 규모치고는 빵 종류가 많았지만,

 

늦은 오후에 방문한 탓인지,

 

천안시 빵빵데이 행사 탓인지

 

아쉽게도 몇 가지 종류는 다 판매되고 없었어요.  

 

 

 

음료와 빵 가격은 다른 베이커리카페와 비슷한 수준이었어요. 

 

 

 

사진 상에 다 담진 못했지만

 

쌀소금빵도 꽈베기도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많이 달지 않고 제 입에 딱 맞았어요. 

 

빵을 좋아하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자제하고 있는 저로서는

 

건강한 재료로 만든다는걸 믿고

 

자주 방문할 듯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