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두정동/천안 맛집] 육향정에서 갈비 뜯고 왔어요~

728x90

 

 

 

 

[두정동/천안 맛집] 육향정에서 갈비 뜯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곰주부에요.

 

오랜만에 갈비 뜯으러 육향정에 다녀왔어요.

 

최근에 오픈한 가게인줄 알았는데 작년 12월에 오픈했으니까

 

4개월 정도 된 것 같네요.

 

 

 

 

 

육향정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노태산로 76 육향정(두정동 572-1)

 

041-555-0880

 

 

 

주차장이 넓찍하고 가게 분위기가 깔끔했어요.

 

 

 

 

 

 

 

 

삼겹살과 목살 앞에서 살짝 흔들렸으나

 

갈비를 먹으러 갔기 때문에 생갈비를 주문했어요.

 

 

숙성 본생갈비(200g) 16,000원

 

 

 

 

 

 

 

 

 

 

 

 

 

 

 

 

 

 

 

탄수화물이 아쉬워

 

후식 물냉면도 시켜봤어요.

 

식초랑 겨자를 넣고 국물과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곰주부의 총평은...

 

 

갈비가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류가 많아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소스를 다양하게 먹으려고 고기를 더 시켜먹어야할 것 같은...

 

 

 

기본찬은 간이 조금 쎘지만

 

크게 나쁘지도 특별할 것도 없었어요.

 

미나리를 같이 넣어 만든 파절이가 맛있었어요.

 

 

 

삼겹살과 목살도 먹어보고 싶고,

 

한우도 먹어보고 싶네요.

 

 

 

후식 냉면은 음~ 내가 아는 그맛이에요.

 

 

 

다음에 고기에 소주 한잔 하러 또 와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