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삼룡동/천안 맛집] 일미오스빠지오에서 3주년 기념하기

728x90

 

 

 

[삼룡동/천안 맛집] 일미오스빠지오에서 3주년 기념하기

 

 

 

 

 

 

 

안녕하세요. 곰주부에요.

 

얼마전 3주년을 기념하여 일미오스빠지오에 다녀왔어요.

 

 

 

이번이 세번째 방문인데요.

 

예전에 다른 기념일에 방문했었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 재방문하게되었어요.

 

 

 

내돈내산 일미오스빠지오 후기 시작할게요~

 

 

 

 

 

 

 

 

레스토랑이 한적한 골목 코너에 위치해서

 

주차는 어렵지 않았어요.

 

 

 

코스요리로 주문할까 고민했지만

 

단품요리로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프로슈토루꼴라(21천),

 

뇨끼(18천),

 

안심스테이크(54천)

 

 

 

우선 식전빵과 발사믹소스가 나왔고,

 

주문한 음식이 순차적으로 나왔어요.

 

 

 

 

프로슈토 루꼴라

 

 

 

 

뇨끼

 

 

 

 

안심스테이크(미디엄)

 

 

 

 

루이보스티

 

 

 

 

 

깔끔한 화장실

 

 

 

 

곰주부의 총평은...

 

 

 

지난번과 같이 음식 솜씨가 한결같이 좋았어요.

 

 

 

프로슈토루꼴라 샐러드는

 

프로슈토햄, 루꼴라, 무화과, 래디쉬, 드레싱

 

이 조화가 너무 잘 어우러졌어요.

 

 

 

특히 안심스테이크는 말해 무엇~

 

육질의 부드러움과 익힘정도, 간이 딱! 맞아서

 

먹는 내내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빨리 먹어서 아쉬웠어요.

 

 

 

뇨끼는 소스를 더 넉넉하게 적셔 먹었으면 하는 바람이었구요..

 

 

 

레스토랑을 찾을 때는

 

분위기, 서비스, 맛 모두 중요한데 

 

저는 서비스가 좀 아쉬웠어요.

 

천안에서 이런 레스토랑 찾기도 많이 어려운데

 

음식이 맛있으니 아쉬운 마음을 내려놓고 먹으니

 

한결 마음이 편했어요.

 

 

 

깔끔했던 화장실은 인상적이었어요.

 

 

 

안심스테이크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