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성성동/천안 맛집] 내돈내산 돈까스맛집 오유미당 재방문 후기

728x90

 

 

 

 

[성성동/천안 맛집] 내돈내산 돈까스맛집 오유미당 재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곰주부에요.

 

돈까스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메뉴죠~

 

그러고 보니까 곰주부는 주기적으로 돈까스를 먹고있네요.

 

 

 

오랜만에 성성동 오유미당에 방문했어요.

 

 

 

(↓↓↓이전에 방문했던 포스팅이에요↓↓↓)

 

(먹어본 메뉴 다 맛있어요) 오유미당 후기 (tistory.com)

 

(먹어본 메뉴 다 맛있어요) 오유미당 후기

[성성동 돈가스 맛집] 오유미당 위치, 메뉴, 주차 안녕하세요. 곰주부입니다. 오늘은 천안 돈가스 맛집 리뷰입니다. 1. 위치 오유미당 천안성성점(0507-1479-9778)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8로 2-42

gomjubu.tistory.com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도 만석이더라구요.

 

잠시 웨이팅했다가 주문을 했어요.

 

전에 맛있게 먹었던 순두부쌀국수와 치즈등심돈까스를 주문했어요.

 

 

 

 

 

 

 

 

 

 

 

 

 

곰주부의 총평은...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역시 맛있었어요.

 

돈까스만 먹으면 국물이 아쉬울 수 있는데

 

매콤한 국물의 순두부쌀국수와 함께 먹으니 더욱 좋았어요.

 

 

돈까스는 테이블에 있는 통깨를 넉넉히 갈아

 

소스에 넣어 먹어야하는거 국룰이죠~

 

전에는 집게와 가위로 잘라서 먹었던것 같은데,

 

이제 젓가락으로 편하게 먹도록 주네요.

 

핑크솔트는 인기가 없는지 테이블에서 사라졌네요.

 

 

 

더운 날엔 메밀 소바랑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을 것 같아요.

 

 

 

입맛 없을 때, 남녀노소 무난한 메뉴가 있는 오유미당

 

곰주부가 추천해요~

 

 

 

 

(내돈내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