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보령 맛집] 내돈내산 "서해바다" 해물뚝배기 후기

728x90

 

 

 

[보령 맛집] 내돈내산 "서해바다" 해물뚝배기 후기

 

 

 

 

 

 

 

 

안녕하세요. 곰주부에요.

 

내돈내산 충남 보령 해물뚝배기 맛집

 

"서해바다" 리뷰 시작할게요.

 

 

 

 

 

 

 

 

 

오랜만에 바다를 보러 대천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제법 따뜻해진 덕분인지

 

유동 인구가 제법 있네요.

 

 

 

올해 머드축제도 한다고 하고,

 

무더위가 시작되면 거리에 열기가 가득해지겠죠?

 

 

 

 

인터넷 카페에서 맛집이라고 소문난 "서해바다"에 다녀왔어요.

 

(상호가 서해바다에요)

 

 

 

메뉴가 다양했는데,

 

해물뚝배기 전문점이니 해물뚝배기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최근에 인상되었는지 1만4천원(1인)이었어요.

 

 

 

 

 

 

 

 

 

 

 

 

 

 

 

 

 

 

 

 

 

 

 

 

 

 

 

 

 

곰주부의 총평은...

 

 

된장 베이스에 콩나물이 넉넉히 들어가서

 

국물 맛이 아주 시~원 합니다. (굿굿)

 

 

 

전복, 새우, 오징어, 조개 등

 

해물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반찬도 정갈하고, 깔끔했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신선한 해물을 맛있게 먹는다고 생각하면

 

맛도 좋고 추천할만해요.

 

(가격이 인상되서 조금 아쉽네요)

 

 

 

보령에 여행 중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대천해수욕장에서 멀지 않아서

 

해수욕하고 뜨끈한 해물탕도 좋을 듯 해요~

 

 

 

곰주부가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