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백석동/천안 맛집] "정이가교동짬뽕" 재방문 후기

728x90

 

 

 

 

[백석동/천안 맛집] "정이가교동짬뽕" 재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곰주부에요.

 

내돈내산 정이가교동짬뽕 재방문 후기 포스팅입니다.

 

 

 

며칠 전에도 방문했었는데

 

하필 브레이크타임이라 아쉬운 발걸음을 했었어요.

 

방문하실 분은 브레이크타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작년에 방문했던 포스팅입니다.↓↓↓)

 

[천안 맛집]불맛이 제대로~ "정이가 교동짬뽕" 후기 (tistory.com)

 

[천안 맛집]불맛이 제대로~ "정이가 교동짬뽕" 후기

[천안 맛집]불맛이 제대로~ "정이가 교동짬뽕" 후기 안녕하세요. 곰부주입니다. 요즘 날마다 덥더니 갑자기 비가 내려요... 매콤~한 짬뽕 한 그릇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

gomjubu.tistory.com

 

 

 

 

 

 

 

 

 

 

 

주차장이 유료 주차장으로 바꼈네요.

 

(2시간 무료 주차 했어요.)

 

 

가격은 작년과 그대로네요.

 

 

 

 

밥, 순두부, 면 셋 다 먹고싶은 날이에요...

 

 

 

 

교동짬뽕과 교동순두부 중에서 고민했는데,

 

교동순두부는 면이 따로 없고,

 

교동짬뽕에는 서비스 공기밥이 나온다고해서

 

교동짬뽕으로 고르고 눈꽃탕수육 작은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교동짬뽕 8,500원

 

눈꽃탕수육 15,000원

 

 

 

 

 

 

 

 

 

 

 

 

 

 

 

 

 

 

 

 

 

 

 

 

 

 

 

 

곰주부의 총평은...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역시 짬뽕 맛집으로 인정해요.

 

저는 캡사이신으로 매운맛을 내면

 

그 인위적인 맛제 입맛에는 별로더라구요.

 

 

 

이번에 알게된 사실인데,

 

정이가교동짬뽕에서는 국내산 태양초고춧가루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국내산 고춧가루, 김치 사용하는 중국집 보기 드문데...

 

모두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적혀있네요!

 

 

 

탕수육은 완전 대박! 정도는 아니었지만

 

딱 누구나 생각하는 딱 그런 평범한 찹쌀탕수육이었어요.

 

 

 

 

정이가교동짬뽕 짬뽕 맛집으로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