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보령 가볼만한 곳] 죽도 상화원 다녀왔어요~

728x90

 

 

 

[보령 가볼만한 곳] 죽도 상화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곰주부에요.

 

요즘 날씨가 좋아 실내에만 있기 아쉬운 날들이죠.

 

충남 보령으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상화원은 개장하는 날이 정해져있으니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매주 금,토,일, 공휴일 개장,

09:00 - 18:00 (4. 1~11. 30까지)

 
 
 
요금은 7,000원입니다.
 
 

할인 요금은 5,000원이네요.

 

(보령 주민, 경로우대 등)

 

 

 

 

 

 

 

 

 

 

 

 

 

 

 

 

 

 

 

 

 

 

 

 

 

 

 

 

 

 

 

 

 

 

 

 

 

 

 

 

 

 

 

 

 

 

 

 

 

 

 

 

 

 

 

곰주부의 총평은...

 

 

 

 

죽도 섬을 따라 만든 한국식 정원인데,

 

상화원을 한 바퀴 돌면

 

바닷가를 보면서 섬을 한 바퀴 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상화원에는 벤치와 테이블이 참 많았어요.

 

 

 

그래서,

 

단순한 관광지로 생각하고 빠르게 훑어보는 것 보다는

 

여유롭게 시간을 갖고 방문하면 좋겠어요.

 

 

 

머릿속이 복잡해서 차분히 생각을 정리하거나

 

좋아하는 책을 한 권 챙겨

 

천천히 읽다 가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제공되는 차와 달콤한 떡도 함께 곁들이면서 말이죠.

 

 

 

바닷가라 그런지 내륙보다는 좀 쌀쌀했어요.

 

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관광객이 더욱 많아질 것 같네요.

 

 

 

곰주부가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