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예산 가볼만한 곳] 예당저수지 나들이 후기(+음악분수)

728x90

 

 

 

[예산 가볼만한 곳] 예당저수지 나들이 후기(+음악분수)

 

 

 

 

 

 

안녕하세요. 곰주부에요.

 

예당호에 나들이 다녀왔어요.

 

 

 

운 좋게도 출렁다리에 도착한 시간에

 

음악분수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음악분수 시간은 본문 아래쪽에 올려놓을게요)

 

 

 

 

 

 

 

 

 

 

 

 

 

 

 

 

 

 

 

 

 

출렁다리 개방 시간은

 

3월~11월 : 9시~22시

 

12월~2월 : 9시~20시

 

 

 

음악분수 운영 시간은(20분)

 

5월~9월 : 10시, 17시, 20시, 21시(주중)

 

(주말 및 공휴일은 19시 추가)

 

 

 

레이져, 빔영상쇼는(20분)

 

구경하진 못했지만

 

운영 시간이 계절마다 많이 다르네요.

 

사진 확인해주세요..

 

 

 

 

 

 

 

 

곰주부의 총평은...

 

 

데크가 잘 되어있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저수지 근처에 주차장이 여러 곳이 있어 편리했구요.

 

 

 

며칠째 따뜻하던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오래 구경하기에는 무리가 있었어요.

 

(한여름 복장이었거든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체력이 되는 만큼 둘러보는걸 추천해요.

 

 

 

저는 낮에 구경했지만

 

어두워지고 레이져, 빔영상쇼를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시간대 잘 맞춰 방문해보는걸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