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출산/출산 준비

[임신 38주차 기록] 막달검사 결과(+아기 영양제 구매)

728x90

 

 

 

 

[임신 38주차 기록] 막달검사 결과(+아기 영양제 구매)

 

 

 

 

 

 

안녕하세요. 곰주부에요.

 

이제 아기가 방을 뺄 날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어요.

 

곰주부는 35주차에 막달검사를 받았는데요.

 

그 결과를 기록하고,

 

임신 38주차 증상을 공유해보려고해요.

 

 

 

 

(↓↓↓임신 35주차 포스팅입니다.↓↓↓)

 

[임신 35주차 기록] 막달검사 후기(+태동검사) (tistory.com)

 

[임신 35주차 기록] 막달검사 후기(+태동검사)

[임신 35주차 기록] 막달검사 후기(+태동검사) 안녕하세요. 곰주부에요. 곰주부는 임신 35주차에 막달검사를 진행했는데요. 오늘은 막달검사 후기 관련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하필 직장

gomjubu.tistory.com

 

 

 

 

 

 

임신 38주차에 접어들었는데 

 

아직도 아기가 위쪽에 있다고 해요.

 

현재 아기 머리둘레직경도 9.64cm로

 

이 정도는 분만 때 머리둘레직경라고 해서

 

아무래도 자연분만은 힘들지 않을까해요.

 

유도분만은 너무 고통스럽고

 

결국 제왕절개했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무서워요.

 

 

 

예상 몸무게도 3.5kg라고 하네요.

 

4.6kg으로 태어났다는 곰주부를 닮은게 아닌가 싶네요..ㅎ

 

 

 

다른 항목들은 큰 이상 없이 잘 크고 있다고 해요.

 

 

 

 

 

 

 

 

 

 

요즘 배가 무거워져서 앉거나 눕는게 영 불편해졌어요.

 

고민 끝에 1인용 리클라이너를 구매했답니다.

 

 

 

곧 아기도 태어나고, 사용하던 쇼파도 바꾸고 싶어서

 

1인용 리클라이너를 사는게 맞는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화끈한 남편이 하루라도 편하게 지내라고 시원하게 사줬네요.

 

 

 

임산부일때는 임산부 나름대로,

 

또 수유할 때도 편리할 것 같아요.

 

 

 

평 괜찮고 나름 합리적인 가격인 핸슨 프라임으로 결정했어요.

 

주변에 매장이 없어서 시간내서 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앉아보고 바로 결정했어요.

 

 

 

 

 

 

 

 

요즘과 같이 정보가 흘러 넘치는 세상에서

 

육아를 책으로 공부하는게 최고하고 생각해서

 

틈 날때마다 육아책을 읽고 있어요.

 

 

 

 

신생아도 태어나고 며칠 뒤부터는 비타민D 섭취를 권장하더라구요.

 

저는 꼼꼼하게 비교해서 듀오락 듀오-디드롭스를 선택했어요.

 

 

 

(이제 더 준비할게 없겠지...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신생아 영양제] 내돈내산 듀오락 듀오-디드롭스 구매 후기 (tistory.com)

 

[신생아 영양제] 내돈내산 듀오락 듀오-디드롭스 구매 후기

[신생아 영양제] 내돈내산 듀오락 듀오-디드롭스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곰주부에요. 이제 정말 출산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신생아 시기부터 꼭 먹어야하는 영양제가 비타민D라고 해요. 우리 아

gomjubu.tistory.com

 

 

 

 

 

엄마 찬스 밑반찬이 도착했어요.

 

갖가지 좋아하는 반찬들이에요.

 

(주의)함부로 어떤 반찬 좋다고, 맛있다고 하면 안됨

 

너무 많이 보내주셔서 먹다가 출산하러 가게 되면 어쩌나 싶네요.

 

열심히 먹어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