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호수매운탕 후기]성성동 어죽, 매운탕 맛집 다녀왔어요.

728x90

 

성성동 호수매운탕 후기

 

 

 

안녕하세요. 곰주부입니다.

 

오늘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하는 호수매운탕 후기를 가져왔어요.

 

간만에 뜨끈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서 방문했어요.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음식 특성상 회전 속도는 빠른듯)

 

 

 

 

 

어죽과 매운탕 메뉴가 주로 있고

 

해물파전도 맛있어 보였는데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 저는 어죽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 세팅은 물김치와 동치미에요.

 

기호에 맞게 첨가할 수 있도록 청양고추도 함께 나옵니다.

 

제 입맛에는 딱 얼큰해서 청양고추를 추가하지 않았는데

 

어죽을 미리 맛보고 넣어줍니다.. 너무 매워질 수도 있어요.

 

 

 

어죽이 얼큰해서 다른 반찬은 크게 떠오르지 않았어요.

 

 

 

 

 

 

 

 

 

 

푹 익은 흰 쌀죽과 소면이 먹음직 러워요.

 

 

 

 

 

 

순식간에 한그릇 뚝딱 먹었네요.

 

 

 

 

 

 

총평

 

식당에 사람이 많아 다소 정신없었어요.

 

그리고 음식이 나오는데 걸렸던 시간은

 

생각했던 시간보다는 조금 더 걸렸어요.

 

 

그런데 맛있게 먹다보니 이런 부분들이 크게 중요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손님들이 거의 어죽을 먹고 있었는데 

 

또 방문한다면 매운탕이랑 파전도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