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피카소 특별전 관람할 예정인가요?

728x90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 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곰주부입니다.

 

 

오늘은 요즘 두 명 중 한 명은 간다는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 관람 후기를 가져왔어요.

 

 

(주말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각오하고 가야합니다)

 

 

 

 

 

 

 

 

 

 

 

 

티켓발권줄과 입장대기줄을 따로 관리하고있었는데요.

 

온라인으로 예매한 경우도 현장 티켓으로 발권해야했어요.

 

 

 

 

 

저는 얼리버드 특가로 조금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알고 갔지만 그래도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티켓 발권을 위해 건물 밖까지 길게 줄을 서 있었는데

 

그나마 금방 발권했어요.(20분~30분 정도)

 

 

 

중요한건 발권하면서 입장대기를 위한 QR등록을 해야하는데

 

부여받은 대기번호 기준으로 대기 인원은 700명 정도였어요...

 

(입장 대기만 2시간 10분정도 기다렸어요)

 

 

 

그러니까...

 

예술의전당에 도착에서 전시장 입장까지

 

2시간 30분(+a) 정도 걸린 것 같네요.

 

 

 

관람 내내 어떻게 이렇게 생각하고 그릴 수 있을까

 

감탄의 연속이었어요.

 

비율 뿐만 아니라 색감과 구조가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흔히 알고 있는 피카소의 유명한 그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예술 작품도 접할 수 있었어요.

 

특히 한국에서의 학살이 전시되어 의미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전시장 내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있어요.

 

 

 

 

 

기념품샵을 빠질 수 없죠.

 

마감 시간이 임박해서 부랴부랴 살펴보다가

 

인상깊게 봤던 포스터와 엽서 한장 사왔어요.

 

 

 

 

 

 

 

건물 밖을 나오고 보니 해가 뉘엿뉘엿...

 

오늘따라 하늘이 더 멋지게 느껴졌어요. 

 

 

최근 국민들의 미술작품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커지는 추세라는데 

 

실제로 그런 것 같아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하죠.

 

시대 별로 피카소의 예술 작품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던 짜임새 있는 전시였어요.

 

전시기간 끝나기 전에 얼른 다녀오세요.

 

 

전시 기간은

 

2021.05.01.(토) ~ 2021.08.29.(일) 입니다.

 

(가능하다면 주말 방문은 되도록이면 피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