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노트북]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lim5-15ARE R5 언박싱

728x90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lim5-15ARE R5 언박싱

 

 

 

엄마가 인터넷강의를 열심히 들으세요.

 

노트북을 선물로 드리려고 열심히 알아보다 고른 노트북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lim5-15ARE R5

 

사양은 

 

39.62cm(15.6인치) / AMD / 라이젠5-3세대 / 르누아르 / 4500U (2.3GHz) / 300nit / IPS /  8GB 

 

 

 

레노버 노트북 L14 만족도가 너무 커서 또 레노버로 골랐답니다.

 

엄마가 쓰실거라 액정은 15.6인치!!

 

구입 하루만에 바로 배송이 왔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원래 겉박스가 하나 더 있었어요

 

봉인씰을 뜯으면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포장돼서 왔네요

 

 

 

 

 

구성품은 노트북, 전원케이블, 설명서, SSD확장케이블

 

 

 

 

 

두둥!! 노트북 오픈

 

전원을 켜볼까요?

 

 

 

 

사실 그냥 전원을 누르면 안켜진다는 사실!!

 

(전원케이블을 꽂고 켜야 켜져요)

 

 

전원을 켜니 날짜와 시간을 입력하라고 나오네요!!

 

FREEDOS라 윈도우가 없어요

 

 

 

 

따로 준비한 윈도우를 설치해줍니다.

 

 

 

 

 

 

설치가 끝나고 랜카드 드라이버를 잡기 위해

 

L14 노트북이 수고해주고 계시네요

 

 

 

 

 

 

레노버밴티지를 설치해서 드라이버를 잡아줬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그 다음 윈도우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

 

업데이트만 한시간 가까이 걸렸답니다

 

 

저는 노트북이 맘에 드는데

 

엄마도 마음에 들어하셨음 좋겠네요.

 

그럼~~ 안녕~~

 

 

 

https://coupa.ng/bYg2Hi

 

레노버 노트북 그라파이트 그레이 Lenovo IdeaPad SLIM 5-15ARE05-81YQ0063KR (라이젠5-4500U 39.6cm)

COUPANG

www.coupang.com

* 파트너즈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