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2021 그랜드 하얏트 테판 런치(평일) 후기

728x90

 

2021 그랜드 하얏트 테판 런치(평일) 후기

 

 

 

안녕하세요. 곰주부입니다.

 

기념일을 맞이하여 그랜드 하얏트 테판에 방문했어요.

 

2021 그랜드 하얏트 테판 런치(평일) 스프링 방문 후기입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서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뷰가 너무 예뻤어요.

 

 

 

 

 

 

에피타이저 부터 디저트까지 메뉴 알려드려요.

 

 

 

당일 준비해주신 에피타이저에요(절인 토마토)

 

 

 

 

관자

 

 

 

해산물 팟

 

 

메로 파피요트 한우등심구이 중 택 1(저는 메로 골랐어요)

 

 

 

낙지 볶음밥

 

 

그랑 마니에 딸기 플럼베, 커피 또는 차 택1

 

 

 

딸기 플럼베 디저트를 만들기 위한 불쇼를 진행해주세요.

 

 

방문했던 날이 기념일 이었는데,

 

사진도 예쁘게 찍어 주셨어요. 

 

 

 

 

-총평-

 

 

메로 요리가 특히 인상깊었는데,

 

국물을 떠먹을 때 허브향과 트러플 향이 나서 좋았어요.

 

 

식사로 나온 낙지볶음밥은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디저트가 좀 달긴 했는데,

 

플레이팅이 예뻤고, 불쇼도 즐거웠어요.

 

 

 

조금 더 오래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천천히 후식을 즐겼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네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