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전

[탁상형 선풍기] 루메나 열심히 사용해본 후기

728x90

 

 

루메나(탁상형 선풍기)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곰주부입니다.

 

오늘은 탁상용 선풍기 실사용 후기를 가져왔어요.

 

날씨가 갑자기 더워져서 올해 처음 꺼냈네요.

 

구입 당시 배터리 용량(야외에서 쓸 것을 대비하고자 함)과

 

구매 평점, BLDC모터, 디자인 등을 고려해 구매했어요.

 

 

 

 

깔끔한 화이트 색상이에요.

 

실제로 사용한지는 2년정도 된 것 같네요.

 

 

 

 

 

버튼과 LED 표시등이 하단부에 있어요.

 

이 버튼으로 모든 것을 조작합니다.

 

 

 

 

사용 범위

 

휴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USB로 충천 가능)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탁상용으로도 사용 가능해요.

 

 

 

바람 세기

 

바람 세기는 4단계로 조절 가능합니다.

 

(저는 1단계로 해도 충분히 시원해요.)

 

 

 

각도 조절


위, 아래로 45도 각도 조절 가능합니다.

(좌, 우로는 조절 불가 => 3세대는 조절 가능하네요.)

 

 

부가 기능

 

버튼을 길게 눌러(2초)

 

4단계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고,

 

 

버튼을 길게 눌러서(5초)

 

1시간 또는 3시간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어요.

 

 

 

 

 

휴대용으로 사용할 경우 배터리 용량이 중요하죠.

 

4000mAh로 배터리 용량이 넉넉한 편이에요.

 

모터는 BLDC 모터를 사용합니다.

 

(저소음, 소비전력 낮음, 발열 적음 등)

 

 

 

전원을 켜면 선풍기 머리가 살짝 흔들리는데

 

특별히 소음이나거나 움직임이 신경쓰이지 않는 수준이에요.

 

저는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좌우 각도 조절이 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는데

 

지금 판매하는 3세대는 좌우로도 조절이 되네요.

 

 

 

https://coupa.ng/bZQ1zh

 

루메나 FAN STAND 3세대 휴대용 선풍기

COUPANG

www.coupang.com

* 파트너즈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