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출산/결혼 준비

[포토북] 셀프 포토북 제작 리뷰 - 스냅스

728x90

 

 

셀프 포토북 제작 리뷰 - 스냅스

 

 

 

안녕하세요. 곰주부입니다.

 

지난번에 스몰웨딩 후기를 올렸었어요.

 

https://gomjubu.tistory.com/7

 

스몰웨딩 후기 - 장소, 비용 등

스몰웨딩 후기 - 장소, 비용 등 안녕하세요. 곰주부입니다. "현명하게 스몰웨딩 준비하기 1탄" 준비방법 정하기편(장소 결정) 포스팅입니다. 이미 스몰웨딩에 대해 많이 들어봤으나 실제로

gomjubu.tistory.com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앨범을 한권만 제작하는걸로 계약을 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셀프 포토북 제작 리뷰를 가지고왔어요.

 

(커스터마이징해서 양가에 각각 앨범 드리려고 합니다.)

 

 

 

포토북 제작하는 사이트는 여러 군데가 있었는데

 

제작이 편리하고 보기가 편리해서 스냅스로 결정했어요.

 

 

 

하드커버의 12*12 사이즈로 선택하고,

 

가장 기본 쪽수로 골라서 제작했어요.

 

사진을 골라두었다면 레이아웃 꾸미는데는 5분? 정도 걸렸어요.

 

(행사가로 조금 할인받아서 주문했어요.)

 

레이아웃을 마음대로 편하게 수정할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표지 사진도 직접 골라서 넣어봤어요.

 

(사진을 빼고 가죽케이스로 할까 고민했어요)

 

모두 커스터마이징 가능해요.

 

 

 

 

 

 

 

상품 포장에 신경을 많이 썼네요.

 

종이박스로 안정적으로 포장하고

 

비닐 커버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요.

 

 

 

 

 

포토북을 만들면서 신경쓰였던 부분이

 

책을 펼칠 때 확실하게 펴지고,

 

종이가 뜯어지지 않을 정도로 마감이 잘 되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다행이도 마감은 잘 되어있었어요.

 

 

생각했던 책 두께보다 많이 얇아서 아쉬웠어요.

 

 

 

 

일요일 오전에 주문해서 수요일 오후에 도착했으니까

 

제작부터 배송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빠른 편이었어요.

 

 

지금까지 사진을 출력해서 앨범형태로 제작했었는데

 

포토북도 나름대로 그 감성이 있네요.

 

 

웨딩앨범, 여행 기록이나 아이 성장앨범용,

 

등등 추억소환용으로 포토북도 추천드려요~

 

 

 

 

728x90